함께 보기

언제 어디서나 믿음의 동역자들과 함께 Virtual Group 성경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RightNow Media의 그룹기능을 사용하여 친구, 가족, 동료들과 콘텐츠를 함께 시청할 수 있습니다. 모임의 리더가 영상을 재생하거나, 중지할 수 있으며 모임에 참여한 누구나 실시간으로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뛰어넘어 복음을 듣고, 배우고, 서로를 격려할 때 신앙의 성장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말씀과 연결되고, 동역자들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채팅창과 내장 된 비디오 채팅을 통해 질문하고 교육영상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이메일, 소셜 미디어 또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그룹 링크를 보내 RightNow Media 사용자를 초대하십시오.

버추얼 그룹을 통해서 교제하는 기쁨과 공동체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또는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RightNow Media 모바일 앱이 곧 출시 됩니다.

시작하기

RightNowMedia.org에서 성경 공부 세션을 선택하십시오.

데스크톱 또는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RightNow Media에 로그인하십시오. 시청할 비디오 시리즈를 선택하고 세션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가상 그룹을 시작하십시오.

다른 사람들과 함께 영상을 시청하려면 시리즈 제목 하단에 있는 "가상 그룹으로 보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함께 시청할 링크를 공유하세요.

페이지에 표시된 링크를 멤버들과 공유하여 RightNow Media에서 함께 영상을 시청하십시오.

함께 세션 시청을 시작하십시오.

"시작하기"를 클릭하여 가상화면으로 접속합니다. 채팅 기능을 사용하려면 마이크와 카메라를 켠 다음 "시작하기"를 클릭하십시오. 모든 멤버가 접속했을 때 영상을 재생합니다. 텍스트 채팅과 영상 채팅 기능을 사용하여 멤버들과 영상에 대해 토론합니다. 

영상을 함께 보면서 떠오른 질문과 생각을 가지고 멤버들과 함께 토론하고, 풍성한 나눔의 시간을 가지십시오